불만족 Review - Gift original


Review

뒤로가기
제목

불만족

작성자 네****(ip:)

작성일 2020-11-11

조회 22

평점 1점  

추천 추천하기

내용

상품을 받은 후 반품요청을 했습니다. 단 하루만에 기프트오리지널 측에서 반품처리를 해줬고, 운송장번호도 나왔습니다. 하지만 반품이 처리되는 과정에서, 상품이 분실 되었고 이에 대해서는 저의 책임도 있기 때문에 사측에분실 건에 대해서는 묻지 않겠습니다. 다만 반품처리 된 이후에 23일이 지나서야 '특가 이벤트 상품'이었기 때문에 반품이 불가하다는 안내를 통보 받았습니다. 기프트오리지널에 대한 제 문제 제기는 여기에 있습니다. 애초부터 반품요청을 했을 때 정확히 확인해 '반품이 불가' 하다고 알려주고, '반품 운송장번호'도 발급하지 않았더라면, 저는 물품이 마음에 들지 않았더라도 적어도 옷이라도 얻었겠죠? 하지만 저는 옷도 분실하고, 환불도 받지 못하는 상태로 '강제로 구매확정'(기한만료)을 하게 되었습니다. 결론적으로 '옷 분실'+'구입비용'이 합쳐져 저는 상품 가격의 두 배에 달하는 손실을 본 셈입니다. '규정 상' 보상을 받지 못 하더라도, 이에 대한 답변을 얻었으면하는 바람입니다. 같은 내용을 공식홈페이지에도 올려두겠으니, 답변 부탁합니다.

(2020-11-10 16:36:44 에 등록된 네이버 페이 구매평)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

댓글 수정

이름

비밀번호

내용

/ byte

수정 취소

비밀번호 :

확인 취소

관련 글 보기